티스토리 뷰


사야지 사야지 했던

"아기가 타고 있어요" 스티커

드디어 샀어요!



그동안 뭘 사야하나

디자인이며

기능이며 많이 고민했는데

자석 스티커로 결정했어요!



저는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작은 마름모로

2개 선택했답니다





깔끔하게 봉투에

개별포장되어 있구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좋네요!


주행중인 차에

아이가 타고 있다는

알림은 꼭 필요한거 아시죠?


저는 조금 늦게 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꼭 붙여주세요!






자석스티거 생각보다

붙이고 떼기 쉽더라구요

그리고 잘 붙어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제가 사이즈 선택을 잘못해서

제 차에 붙이기가 애매했어요


작은 마름모였지만

가로세로 은근 길어서

원하는 위치에서 

삐져나오더라구요



주유구보다 세로길이가

약간 더 길어서

주유구 앞에 붙였답니다!




저의 사이즈 미스를 제외하고는

만족스러워요!

구매 전 제품 실측을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세차 전 떼고

세차 후 다시 붙이고!

비가와도 잘 붙어 있더라구요!


지금까지 자석스티커

후기였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