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인의 부탁으로

수원삼성 유니폼구매위해

상암월드컵경기장에

다녀왔는데요


수원삼성 자이크로

유니폼 구매정보

알려드려요 :)



상암월드컵경기장

정문에서 오른쪽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풋볼 팬타지움 안내표시를

보실 수 있어요





수원삼성유니폼은

풋볼 팬타지움내에

팬스토에서 판매하니깐

풋볼 팬타지움으로 들어오세요



안으로 들어오시면

팬스토어를 정말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오니

수원삼성 선수들의

입간판이 있고

자이크로 유니폼이 있네요!




실제로보니 유니폼

너무너무 예뻐요+_+



유니폼 및 용품들의

가격표도 안내되어 있고

소비자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구매한 수원삼성

자이크로 홈 유니폼은

69,000원 이네요!



수원삼성유니폼 마킹은

일부 선수만 가능하고

마킹가격은 18,000원 이에요!



저는 지인의 부탁으로

유니폼 사러 왔는데

덕분에 팬스토어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국가대표 자켓과

티셔츠 등 용품도 있고



너무너무 귀여줬던

아동용 국대유니폼도 있었어요

가격은 99,000원



지인이 원했던

자이크로 홈유니폼

염기훈 선수로 마킹을

주문했습니다


유니폼에 마킹을 하려면

20-30분정도 기다려야 한대서



예쁘게 잘 마킹해주시리라

믿고 약 20분간 기다렸어요



기다림 후 받은

수원삼성 자이크로

홈 유니폼 입니다!

마킹까지 끝내니

너무 멋있더라구요!




지인이 택배를 받고

매우 기뻐했지요!


지금까지 수원삼성

자이크로 유니폼 구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