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람쥐입니다:)

요새 핫한 LED벽시계

얼마전 저도 달았어요!



그동안 미루고 미루다

구매 후 설치한

LED 벽시계 소개할께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로이레트니' 라는

국산 LED벽시계에요





LED 벽시계는 몇가지

옵션으로

제품을 나누는데

벽걸이/테이블

색상/조명에따라

가격과 제품이 구별되요



엄밀히 말하면

저는 테이블용으로 샀구요!

벽시계로 지금 설치하여

사용중이에요

(벽시계 vs 테이블용 가격이

약 6만원정도 차이나요)



택배를 열어보니

예쁜 하얀상자가,,,

설레이게 만들어요!

(로이레트니로고... 마치

조말론같다는 느낌은

나만의 느낌적인 느낌?!)




상자를 열어보니

시계와 리모컨

기본1M전선과

추가주문한 반투명3M

설명서 등이 들어있어요



사실 시중에는

1만원대 LED벽시계도 있지만

굳이 로이레트니

선택한 이유는?!



완벽한 좌우대칭이

확실히 타 제품과

차이가 있고





소중한 내눈

눈이 피곤하면 안되니깐!

게다가 Made in Korea!!

(이게 무엇보다 중요했어요)



테이블용이라고 판매하지만

벽걸이로 설치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설치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7개월 임산부 혼자서도

가능했으니깐요-)




거실 아트월에 공간틈으로

전선을 밀어넣으니

마치 무선같아요!



저는 테이블용으로 사길

잘한거 같아요

남편도 저도

이 사이즈가 저희집에

적당하다는 결론이에요



인테리어로 확실한

효과가 있는

로이레트니 LED 시계

정말 예쁜

아이템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