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온천호텔추천]세나가지마 아일랜드 리조트&스파


지난 겨울 후쿠오카 유후인에 3박4일 온천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 뒤로 계속 노천탕이 가고싶고 뜨거운 물에 몸을 담궈 피로를 풀고 싶더라구요. 이번 여름 휴가로 오키나와에 가려고 하는데 일본에 다시 가는 만큼 온천이 있는 숙소에서 여행의 고단함을 풀고 싶어서 온천이 있는 호텔을 찾아보고 있는데

세나가지마 아일랜드 리조트&스파가 가격도 괜찮고 온천시설이 좋다고 하여 찾아봤습니다.





이 세나가지마 아일랜드 리조트&스파는 나하 공항에서 남쪽으로 6km 떨어져 있습니다. 차로 20분 거리에 슈리성이 있고 오키나와 아울렛을 갈 계획이 있다면 마지막날 숙소로 잡는 게 괜찮아 보이네요.



사우나, 온천, 실외수영장이 있는데 특히 온천은 지하 1,000m에서 올라온 온천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빨리 가서 몸 좀 녹이고 싶은데요. 이곳의 노천탕은 남녀 온천탕을 번갈아 가며 사용한다고 합니다. 매일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겠네요.



객실은 노천온천이 있는 화양실과 안지 객실, 스탠다드 스타일 에어포트 뷰로 나뉘어집니다. 화양실은 모던한 분위기의 다다미 객실로 오키나와의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 일몰을 보며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어서 겨울에 오키나와를 여행하신다면 더욱 더 추천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류큐 온센 세나가지마 호텔 (Ryukyu Onsen Senagajima Hotel)

174-5 Senaga,Tomizuku-city, 도미구스쿠, 오키나와 본섬, 일본



호텔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고 주차 또한 무료라고 합니다. 호텔이 2013년도에 지어져서 시설이 깨끗하고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라는 평이 많네요. 특히 온천이 있어서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여행의 마지막 날 이 호텔에서 꼭 묵어야 겠네요.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리셉션 종료 시간: 00: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8.5 Km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15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2500 JPY

인터넷/Wi-Fi 사용료(1일): 0 JPY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5

레스토랑 수: 1

총 객실 수 : 100

객실 전압(V): 100

숙소 건축 연도: 2013


주차 정보

주차료(1일): 0 JP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