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설레임도 있지만

라운지에서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며 비행기 탑승을 기다리는 것도

여행가는 즐거움 중 하나인데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만날 수 있는

아시아나 라운지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그동안 아시아나 라운지는 여객동과 탑승동으로 총 2곳에 있었는데요

대한항공이 터미널이 제2여객터미널로 변경됨에 따라

아시아나 항공은 라운지를 3곳으로 늘려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퍼스트클래스 라운지와 비즈니스클래스 라운지는 대한항공의 라운지 자리로 이전하고, 

기존에 쓰던 2개의 라운지 중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는 계속 아시아나가 사용한다고 하네요

이전하는 라운지는 리모델링 공사 등을 거쳐 올해 6월 중 오픈 할 예정이라

6월에는 비즈니스 클래스 라운지 위치를 잘 확인해야겠어요


두곳의 위치는 쉽게찾으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제 

올해 2018년 부터 바뀐 이용방법을 안내해드릴께요

작년 12월 29일에 제가 이용하는 카드사로 부터 문자가 왔어요

저는 연2회 아시아나 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했었는데

이제부터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 할 때만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게 되었어요

굉장히 아쉽고 슬펐어요ㅜㅜ

샤워도 하고 TV, 신문도 보고

라면도 먹고 맥주 와인 위스키 등등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2018년에 바뀌는게 많으니

잘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