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부터 남편이

만성피로와 스트레스를 호소하네요

처음 만났을땐 젊었던 남편...

이제는 불혹을 넘어서더니

많이 힘든가 봐요ㅠㅠ



고함량 기능성 비타민제품이라

아로나민보다 훨씬 더 효과가

좋다는 약사님 말씀에

엑세라민B(비)정을 사왔어요

(사실 아로나민을 사러간거였거든요;;)



가격은 5만원이에요

일반 약국에서는 6만원이 평균인데

집 근처에서 약값이 

좀 저렴한 편인 곳까지

찾아가서 사왔어요




인터넷알아보니 종로에는

4만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다고 하니

혹시 구매예정이신분들은

종로 쪽 약국 알아보세요 :)



엑세라민B 정은 4개월 분인데요

2통이 들어있어요

각각 60정, 2개월 분이네요



비타민 B1 B2, B6, C, D, E의 보급

육체피로, 임신&수유기, 발육기, 노년기

병중&병후의 체력저하시


증상의 완화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설염, 습진, 피부염, 각기

눈의피로, 뼈&이의 발육불량, 구루병 예방


아연의 보급


하루에 1알씩만 드시면 됩니다!

많이 피곤하시다면 2알까진

괜찮다고 하네요-





많이 드시는 임팩타민과 비교를 하면


임팩타민은 말초근육에 더 효과적으로

노동을 하는 분들께


엑세라민은 뇌혈관을 통과해

뇌 신경세포에 영양소를 공급하여

빠르게 피로회복 효과를 본다고 해요

그래서 수험생들에게도

더욱 좋다고 합니다!



엑세라민비에는

아로나민 골드보다

비타민 종류와 함량이 많고

아로나민에는 없는

엽산과 아연 등이 포함이래요!


그래서 약사님이 제가 사려고 한

아로나민 대신

엑세라민비를 추천하셨나봐요!


  


얼마전에 포장이 바뀌었나봐요

제가 구매한게 리뉴얼 된

엑세라민비 입니다

하지만 내용물은 동일하네요





비타민을 먹고 소변색이

형광 노란색으로 보인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비타민B2

리보플라빈 때문이에요!

수용성 비타민으로 체내 흡수 후

소변으로 배출되기 때문이에요



흡수 안되고 다 빼져나가는 것은

절대 아니기 때문에

이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되요!


하루에 1알씩, 아침에 드시는게 좋대요!

그리고 이왕이면 금연도 같이!

아무쪼록 남편이 컨디션 회복해서

더 건강해지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