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므론 네블라이저 가정용 u100/150 가격,솔직사용후기 NE-U100/150 차이점


환절기와 미세먼지 때문에 우리집 두 아이들이 병원을 제 집드나들듯이 다니고 있어요. 요즘 감기는 왜이리 독한지 8개월 둘째는 항생제를 먹어도 계속 그렁그렁해요.


그러던 중 친구가 네블라이저로 관리해주라며 오므론 네블라이저를 알려주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이미 많은 엄마들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저도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새로나온 오므론 네블라이저 U150을 구매했어요.



인터넷 구매 대신 저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구입한 U150은 오프라인 판매전용, U100은 온라인 에서만 판매해요.


*두 제품의 가장 큰 차이는 바로 바디의 색상!

U100은 화이트/U150은 그레이 색상입니다.


u100은 메쉬가 1개/ u150은 메쉬가 2개에요.

메쉬는 소모품인데 u150은 메쉬가 2개여서 왠지 더 이득인 느낌이더라구요..







직접 두 제품의 차이점이 뭔지 오므론에 전화로 물어보니...

판매처 구분하기위해 이름은 다르게 지었고 색생도 다르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사진으로 볼 때 그레이 컬러가 너무 진해보였는데 막상 제품을 실제로 보니 꼭 그렇지도 않더라구요. 그냥 연한 그레이 느낌이라 얼핏보면 화이트 같기도 해요.


[아래 영상에서 구성품, 셋팅방법, 사용법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올해 30개월 된 주원이가 혼자서도 잡고 네블라이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사용이 어렵지 않아요. 처음에 조립할 때는 처음이라 어려웠는데 몇번 사용하다보니 정말 간편해서 주변사람들 한테도 추천하고 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저소음이라 조용하고, 어떤 각도에서도 흐르지 않아서 자고있는 아기에게도 문제없이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인터넷 판매하는 u100은 14만원 까지도 가격을 봤어요. 페이백시 13만5천원대 까지도 떨어지던데...저는 그 가격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고 메쉬가 2개라는 메리트가 있어서 더 만족스럽네요.



 


비염이 있는 저도, 아이들도 같이 열심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블라이저 사용 2일차 인데 확실히 기침은 덜 해진 것 같아요.10번하는 기침이 2-3회정도로 준어든 느낌이에요.


오므론 가정용 네블라이저 u100/150 장단점


장점: 가벼워 휴대성이 좋고 어느각도에서 사용가능. 저소음이라 잠든 아이에게도 사용가능.

단점: 단점을 말씀해 드릴려고 생각해봤는데..아직까진 단점을 못찾겠어요;;;


지금까지 제 돈주고 구매한 오므론 네블라이저 솔직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