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생아 태열에 좋은 쁘리마쥬 태열키트!!!

 

고농축세럼/고보습크림

 

저렴하게 사는방법/판매가격 공유할께요-

 

 

신생아 태열관리에 좋은 쁘리마쥬 유기농 태열관리제품

 

가격이 사악해서 선뜻 구매하기 힘든데요...

 

제가 직접 찾아 본 가격정보 알려드릴께요.

 

 

 

 

쁘리마쥬 고농축세럼

 

쁘리마쥬 공식 홈페이지 가격은 38,000원

 

인터넷쇼핑몰 최저가는 34,000원

 

조리원구매가는 39,000원

 

면세점은 약 18-19불 정도..21,000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쁘리마쥬 고보습크림

 

홈페이지 가격은 49,000원

 

인터넷쇼핑몰 최저가는 44,000원

 

조리원구매가는 39,000원

 

면세점은 약 24불 정도..27,000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쁘리마쥬 태열키트

 

홈페이지에서서 82650원

 

면세점에서는 40불 45,000원이네요

 

 

가장저렴한건 역시 면세점이에요

 

그다음은 조리원 그 다음은 인터넷 쇼핑몰 순이네요

 

 

태교여행 가신다면 미리 면세점에서 구매하시고-

 

혹시 조리원 가실분들이라면 미리 조리원에서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정말 급하신분들은 쇼핑몰에서 사셔야 겠어요.

 

 

 

 연관글


신생아 태열,땀띠, 발진 쁘리마쥬로 해결! 아기피부 깨끗해지는 꿀팁!

 

 

 

 

쁘리마쥬 직구는 아무리 찾아봐도 구매 루트가 없는것 같아요.

 

저는 첫째때는 급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 샀는데

 

이번 둘째 때는 면세점에서 미리 구매해서 한개 가격으로 세트 구매했어요.

 

 

 

가장 저렴한 방법은 면세점>조리원>인터넷쇼핑몰>홈페이지 순이네요.

 

지금까지 쁘리마쥬 쇼핑몰/면세점/직구 최저가격으로 구매하는법을 알아봤어요.

 

태열, 땀띠, 건조한 피부에 좋은 제품이니깐 아기에게 꼭 발라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