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기간식 엘빈즈 곡물그대로 2단계 새우, 치즈 싸게 사는법




아이가 좋아하는 엘빈즈 곡물그대로 2단계를 소개합니다. 엘빈즈는 이유식을 만드는 회사로 알고계시죠? 저도 엘빈즈 이유식을 먹이고 있는데요. 얼마전 이유식 구매와 함께 쌀과자 곡물그대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맛은 바나나, 치즈, 포도, 블루베리, 새우, 사과맛으로 사실 제가 선택한 것은 아니고 랜덤으로 6종이 배송 되어 온 것 입니다. 이번이 2번째 구매인테 치즈와 새우맛은 처음이었어요. 저도 그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엘빈즈 곡물그대로는 30g으로 무농약 현미를 재료로 해조칼슘을 함유했고 해썹인증을 받았어요. 엘빈즈를 재구매한 이유는 제가 먹어도 맛있었기 때문인데요. 손가락으로 잡고 먹어야하는 작은 사이즈라 손가락 소근육 발달에도 좋을 것 같기 때문이에요~



먼저 새우 맛을 뜯어보았습니다. 솔직히 양은 좀 적은 것 같아요. 별모양이고 도톰한 크기네요. 새우깡과 같은 맛이 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특별한 냄새는 없습니다.





다음으로 치즈 맛을 뜯었습니다. 치즈 맛도 별모양이네요. 아이가 먹을 수 있게 조금 준비했습니다. 맛있게 먹어주었으면 좋겠는데요.



치즈 맛과 새우 맛이 색상으로 차이도 있고 크기도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새우맛은 비린내가 좀 나고 치즈맛은 아무맛도 안났습니다. 두 가지 모두 바삭바삭 했습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맛은 없네요. 차라리 과일맛이 더 괜찮다는 생각입니다.(개인적인 의견)



블루베리 맛도 뜯어서 함께 아이에게 주려고 합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던 맛이어서 아이에게 주고 싶더라구요.



3가지 맛을 그릇에 담아 오후 간식으로 주려고 준비했습니다. 맛있게 먹어주면 좋을 것 같은데...



다행히 손가락으로 과자를 잘 집어서 먹고 있네요~ 



사실 이 엘빈즈 곡물그대로 2단계는 첫째도 좋아하는 아기간식이라 추가 구매 하게 된 것인데요.

제가 구매한 곳은 위메프로 둘째가 먹을 이유식과 함께 구매했습니다. 6종 가격은 9,900원 인데마침 30%할인 쿠폰이 있어서 구매가격은 약 7000원정도라고 생각 할 수 있습니다.




6봉에 약 1150원 정도 나옵니다.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하여 총 12봉을 구매했네요.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30% 쿠폰이 나올 때 구매하는 것입니다. 특히 위메프에서 핫딜이 자주 뜹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