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개월 아들녀석의 다리입니다

이번 겨울에 다리에 조금씩 증상이 나타나더니

결국 아토피 판정을 받았네요ㅠ-ㅠ

정말 속상하고

뭐라도 다 해줘야 할 것같은

엄마의 마음...

우선 환경을 바꿔줘야 할 것 같아

피부에 닿는 물을 바꿔보려고 샤워기를 알아보던 중


세이베베에서 워터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일반 인터넷검색으로 찾은 금액보다 세이베베 금액이 더 좋았어요)

택배는 2일만에 받았습니다!

샤워기+필터2개 포함인 제품입니다

구성품은 샤워기+필터2개+누수방지소모품

입니다

누수 방지 소모품은

혹시 필요한 경우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사용방법 문의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워터웰 제품 홍보 팜플렛도 제품과 함께 왔어요

비타민 필터가 효과가 좋기를 기대해봅니다~


사용방법은 따로 종이로 있지않고

박스 개봉시 바로 확인 할 수 있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설치를 해봅니다!

기존 샤워기 입니다

입주한지 2년이 조금 넘은 아파트 샤워기인데

물이 나오는 곳 군데군데 물때가 자세히 보면 보이더라구요

허지웅씨가 사용하는 수압 쎈

샤워기로 바꾸고 싶었는데

아이의 건강이 항상 우선이지요!

남편이 없을 때 배송되어 제가 직접 손으로

샤워기와 라인을 분리하였습니다

조금은 힘들었네요;;;


워터웰 샤워기 연결을 위해

샤워기 본체 분해 후 필터를 넣고 연결합니다

샤워기 헤드를 흔드니 알갱이가 든 소리가 나네요

헤드 안에도 은나노 향균볼이 들어있어서

세균증식을 억제한다고 하네요



조립 후 모습입니다

Made in Korea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어요!

기존 사워기 대신 워터웰 크린 샤워기를 연결했습니다~

어려움 없이 깔끔하게 연결이 가능하네요 

이제 샤워기 수압을 보여드릴께요~

수압은 생각보다 많이 세진 않아서

조금 아쉬워요

수압조절도 된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개선 되면 좋을 것 같아요

물과 함께 산듯한 레몬향이 납니다~

메탈 헤드가 깔끔해 보여서 좋네요!

기대 이상입니다~


이 포스팅은

아들의 아토피가 호전 되길 바라며

직접 급하게 구입한 워터웰 크린 샤워기 입니다!

아이를 위해 구매했지만

우리가족 모두 깨끗하고 안전한 물로 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용 후 후기는 추후 올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